본문 바로가기

취미수집가 /중국어 Nín hǎo!

[김성민중국어세상] 중국어 X 파일_초급 수강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중국어 X 파일_초급




저번달에 입문편을 다 수강하고 초급으로 넘어왔어요

정말 쉽게 배울수있는게 중국어 같아요ㅋㅋ


친구 만나면 요즘 계속 어제 들은 강의 이야기 하고..

얼마나 쉽게 알려주는지 그리고 학생들 심리를 너무 잘 아시는거 같아요


단어를 외우라고 하면 재미도없고 질려버리는데요ㅠㅠ

강의마도 보통은 단어 3~4개도 많다고 하시는데!!! 단어안외워도 된다고 하시는데!!!


선생님께서 어제는 이번에는 단어를 다 외워야한다 단어가 좀 많다...하시면서 뜸을 들여서ㅠㅠ

하..그럼그렇지ㅠ 단어를 역시 외워야하는구나 아...한 20~30개 나오려나 이런 생각을 하는데


"자그마치 단어가 13개나된다 너무 많으니 우리는 3개만 외운다"

??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30~40개 외울생각하다가

3개로 줄어들면 어떤 기분인지 상상이 가죠?

껌같은기분ㅋㅋ 아 조삼모사같은 이 기분






매번 요가면 요가 헬스면 헬스 학원도 마찬가지로

오래 꾸준히 하는게 잘 안되는 사람인데...(기부천사)


이번에 중국어는 김성민선생님 덕분에 꾸준히 잘 하고 있어요



매일 퇴근하고 집에가서 틀어놓으면

꼭 공부한다는 기분으로 듣기보다


새로운 문화 이야기나 재미있는 이야기도 섞어서 해주시고

명확하고 쉽게 또 집중력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의 시간분배..ㅋㅋㅋㅋ

정말 내가 아직 중국어를 재미있어하고

듣고 있는게 신기해지는 강의에요





빨리 회화도 듣고 싶고

내일 들을 강의가 기대됩니다ㅋㅋ



처음 유튭에서 영상을 보고 점점 빠져들었는데

이러다가 또 말겠지.. 그래도 일단 하는데까지 해보자 하고

나에 대한 기대도 없었는데 나를 여기까지 끌고온건 선생님의 역활이 컸다고 봅니다..ㅠㅠ

너무 재밌어요ㅠ_ㅠㅋㅋㅋ



12월에 대만여행도 계획중인데요..

그 전까지 또 빡세게해서


12월에 4박5일 일정에 써먹을 수 있도록!!

열혈수강중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