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서울/동대문] DDP 밤도깨비 야시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동대문 DDP 밤도깨비 야시장

대구에서 온 여행자 쏘 서울여행1탄


먹고노는하루~!


아주 더운 여름날 더운 대구에서

서울로 놀러온 친구 쏘ㅋㅋ


1박2일 너무 짧다며 열심히 쏘다닌 기록





먼저 오자마자 일러스트페어에 다녀왔는데

너무 넓고 많은 부스에 기빨려서 오자마자 지쳤어요

ㅠㅠ


커피로 카페인충전 당충전하고 DDP로!!

대구에도 서문시장 야시장이 열렸다고 하는데

아직 못가봐서 아쉬워요ㅠㅠ


그런 나를 불쌍히 여겨 동대문 야시장에 데려간 쏘





야시장 열리기 까지 시간이 남아서 DDP 구경도 하고

여기저기 기웃 기웃 쇼핑하느라 탈탈 털리고 다리도 절고ㅋㅋㅋ





모나미 DIY볼팬 만드는데 열중해섴ㅋ

나름 기념품도 만들어 갔어요!!





만들고 나서 보니 뭔가 허무한게

꼭 게임 시작도 전에 아바타 너무 열심히 꾸민 느낌...?


(그래서 저 모나미 어디갔지)





슬슬 해 지고 거리에서 버스킹공연도 하고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는데요

눈에 띄는 곳이 하나 있는데 시작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장난 아닌

시카고문스!! 스테이크

고기고기!!




저희도 따라 줄 서서 기다리는데

좀처럼 안 줄어들더라구요ㅠㅠ


이미 지친 상태에서 냄새만 킁킁ㅋㅋ




그래도 기다린 보람 있었어요

맛있어!!ㅠㅠ






저걸 양손에 들고 ㅋㅋ

열심히 돌아다님





새우 튀겨지는 소리를 BGM 으로 깔고

한상차림ㅋㅋㅋㅋ


관광하다가 더워서 점점 말을 잃어가는 우리ㅋㅋ


밥보다 중헌 커피!! 

달달한게 너무 땡겨서 무리하게

휘핑추가 반쯤 먹고 버렸어요ㅋㅋ






뭐였더라...카페모카??

늘 하는 이야기지만 내가 뭐 이런거 시키면

옆에서 말려주라... 나 그냥 아메리카노 먹어라 제발





그리고 요기 도깨비 야시장에는

제품판매하는 부스도 있어요 다양한 소품부터 악세사리

요기서 천염염색 실크 가방도 하나 구매함





어두워서 잘 안보였는데 열심히 쇼핑






홍보를 위해 나와서 싸게 팔고 계신다며

사진 찍어서 잘 홍보해 달라고 하셧는데





카드도 너무 예뻐요~!!





염색 실크 천이 진짜 다 모양이랑 색이 다르고 예쁜데

카드 모양이 너무 제한적이라 고르기 힘들었어요ㅠㅠ

다양하고 예쁜 모양으로 카드 만들면 훨씬 더 좋을텐데





바로 근처에 청계천은

커플들 핫플레이스~!!







내려가서 걸으려고 했는데 발 담구깈ㅋㅋ








평소라면 물에 발 담글 생각 못했겠지만

ㅋㅋㅋ 불타는 발을 식히려고


와..여기가 천국이구나







그리고 마지막 혜화역

야경으로 첫째날 서울 여행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