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금요일 저녁 고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금요일 저녁 고터!!


대구에서 놀러온 뽀언니 마중하러 고터에 갔어요~!

금요일 퇴근시간이라서 지하철에 사람 많을줄 알았는데

진짜콩나물시루인줄..ㅠㅠ




언니랑 만나서 도착한 고속터미널에는 데이트하는 커플도 많고

놀러나온 직장인에 학생에 정말 사람 많고


먹을거도 많고 다들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집에

저희도 같이 줄 서서 기다렷어요ㅋㅋㅋ





우리가선택한곳은


파미에스테이션
스튜디오300


칼질해보자며ㅋㅋㅋ

세트메뉴주문하고 만나자마자 먹부림에 탕진잼★

(결제할때 우리 둘다 카드 잔액부족 뜬거... SKT의 한 발 빠른 출금..당했다ㅋㅋㅋ)





고기!! 살치살 맛있어요 뜨겁고...뜨겁다

사진으로 보니 시금치가 싱싱하네요

사진찍고 먹으려고 할 때는 이미 시금치는

숨이 잔뜩 죽어서ㅋㅋㅋㅋ


뭐지 이 나물은...? 했는데

사진으로 방금 확인했네요...ㅋㅋ



그리고 나한테 베스트 메뉴.. 이거 너무 내 취향 짜고 향신료맛

맛있다ㅋㅋㅋㅋ


다음에 이거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ㅋㅋㅋ



샐러드는 뽀언니 취향저격



ㅋㅋㅋㅋ

포스팅은 잘 안하면서 사진은 꼬박꼬박 찍는 나와 언니

(이와중에 언니 폰케이스 예쁨)



이렇게 주린 배를 채우고도 후식은 챙겨먹으려고 카페마마스!!

(오늘 먹고 내일은 굶으면 된다면...서...)




여기 저녁시간이 지나도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머쉬룸파니니!
8,900


버섯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ㅋㅋㅋㅋㅋ 따끈할때 먹어야해요

※입천장주의







그리고 생과일 망고랑 청포도케일주스!

...싱싱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 리코타 치즈샐러드 맛있데요

그렇다구요.. 다음에 가서 꼭 먹어봐야지

'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