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부산/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공연보러 겸사 겸사

부산에 왔으니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걸 먹어보자!!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를 먹으러 갔습니다


비가 와서 날씨가 흐리니 기름진게 당기는구나..(비가 안와도 당긴다는게 함정)

3시쯤 어중간한 시간대에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생맥이랑 피자로 눈뜨고 제대로된 끼니를 먹지 못한 속을

달래고....






생맥도 나왔고 피자도 나무 판 위에 올려주셨어요

생각보다 피자양이 장난아니게 많아서 메뉴 하나 더 시켰으면 다 남겼을뻔ㅠ

요기 파스타나 필라프같은 메뉴 하나가 2-3인분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인스타 업로드용 사진도 찰칼 찰칵 찍어주고







빵 찍어먹으라고 딸기잼이랑 갈릭디핑소스도 주는데요

갈릭디핑 럽♥


치즈도 많고 ㅠ.ㅠ


요기 허디거디 사장님네 새 브랜드라네요?

대구에도 생기면 또 찾아가봐야겠어요ㅋㅋ










식탁이 맘에 들어요ㅋㅋ

식탁은 밝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두운 식탁도 깔끔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