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커피빈]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라떼 English Breakfast Latte 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커피빈 블랙퍼스트라떼

 English Breakfast Latte 1+1



시내에서 쇼핑하고 밥먹고 놀다가

집에갈까 하고 지나가는데 더 놀고싶고 아쉽고

그 때 눈에 띄는 커피빈 입간판


음료 1+1 행사

우리...차 한잔 할까?


설렘 설렘~ '-'  같은 음료만 1+1 가능하다고 해서

둘이 머리 맞대고 합심해서 고른 메뉴는 블랙퍼스트라떼 아이스

이런행사 넘 사랑합니다 커피빈님♥







그리고 계획에 없었던 까망베르치즈타르트?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완전 달달 부드럽고 치즈맛 진한 디저트에요

그냥 행복해짐 행복해지는 맛!





티 종류도 많았는데요

그 중 가장 흔한 실패하지않을 메뉴로 골랐습니다!




아이스 컵홀더도 이쁘네요

빨대색도 맘에 듭니다





사실 1+1 이라서 개이득같고

그냥 다 좋아보임

씐났음







사진찍고있는데 친구가 같이 찍자고 뺏아감ㅋㅋㅋ

내 허무한 왼손...토닥토닥


달달하고 시원함 홍차라떼 좋아요

커피를 더 좋아하지만 오늘 회사서 커피 3잔 마셔서 더 마시면

잠 못잘거 같아서 홍차먹는건 비밀....ㅋㅋㅋㅋ








최근먹은 카페 디저트중 최고


첨에는 아 사이즈가 넘 작다 쪼그만해...

이랬는데 먹다보니 다 못먹겠어서

겨우 먹음


' ~' 겁나 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