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뽀언니가 있는 서울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뽀언니가 있는 서울 2


또 언제적인지 기억이 잘 안나는 내용의 사진들

한참 추울 때 서울 주말 언니가 놀러와서

같이 밖에서 많이 놀지 못했어요


다음에 위너 콘서트 때 많이 놀자며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ㅋㅋㅋㅋ




정말 눈 많이 왔는데요

날 우산을 안챙겨서 나왔는데

다들 우산없이 그냥 묵묵히 걸어 가시더라구요...('')



정말 추웠지만ㅋㅋ 라면을 먹으러 찾아간 잇푸도!!




혼밥!! 언니는 다른 볼일이있어서 따로 오전에 일정을 보내고

저녁에 만나서 같이 들어가기로 했어요~!!

저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 가려고 나왔어요 :)

[내가 현대카드를 만든 이유..ㅋㅋㅋㅋㅋ]


베트남 가는 일정 정리도 하고 지도도 찾으러..그런데

눈이 이렇게 올 줄 몰랐어요..ㅠㅠ





위에 저 마늘 으깨서 넣는걸로 마늘 넣으니 더 맛있어요!~!!






계란반숙도 추가하고~!



따~끈한 라면 먹고 옆에 만두에요!! 물만두인데 살짝 구운듯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역시 조금 짜요

(안짜게 부탁드려도 조금 짠 듯)




그리고 도착한 트레블 라이브러리는 데이트 하러 나온 커플들로

북적북적해서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맛있는 베트남 실제로 맛있는지 없는지

제가 한 번...

ㅋㅋㅋㅋㅋㅋ




트레블 라이브러리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디자인라이브러리가 더 볼만한게 많은거같아요~!!




스벅에서 따뜻한 손난로 얻어서 집에가는길~!



디자인 라이브러리는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만화책만 잘보는게 아니라 디자인 책도 봐요..ㅋㅋㅋㅋ)


뮤직라이브러리도 가봐야지.. ' -'ㅋㅋㅋㅋ



언니가 놀러와서 맥주 소비량이 급증했습니다

산미구엘에 밀러에 여러 세계맥줔ㅋㅋㅋㅋㅋ


그리고 티비가 없는 제 방에서는 넥서스7이 제 역활을 독톡히 하고 있습니다

시그널..ㅠㅠ!!



언니가 온다고 사놓은 키위도 안주로 꺼내고~

(..아껴뒀는데 언니는 키위를 좋아하지 않았어욬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반한 프레첼과자!!

다음에 월급받으면 박스채 구매할꺼라며

또 먹부림 부리기시작..ㅋㅋㅋ


뒤에 타코야끼는 회기역 타코야끼!! 갈릭치즈맛 너무 맛있어요

따뜻할때 먹어야하는데 늘 까먹고..식은거 먹었어요ㅋㅋㅋ



프레첼정복!




너무 추워서 나가기 귀찮을 때 맥딜리버리도 시켜먹고

식탁은 언제나 상자에 천깔끼..ㅋㅋㅋ




빵순이인증'-'


어제 사 놓은 빵을 안주로먹고

남은 빵을 아침으로 먹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