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뽀언니가 있는 서울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뽀언니가 놀러왔어요

나의 첫 자취를 축하하며


언니 볼일도 있고 겸사겸사 왔다는데요~!!!


혼자서도 잘 다니긴 하지만 언니가 있는 동안

더 열심히 놀아야겠다며 여기저기 다 가보고 다 먹자고 했는데

실제로 언니 와서는 멀리는 못가고 동네에서 맴돌았네요ㅠㅠㅋㅋ




회기역에오면 회기파전..이 제일 유명하니까!!

파전먹으러 갔어요~!! D셋트를 시켰는데

파전은 괜찮은데 곱창전골은 그냥...그랬어요ㅠ


곱창은 대구가 .. 맛있는거같아요...

그냥 그랬다구요..' 0'ㅋㅋ




언니랑 예전에 대구에서 같이 만났던 강식이형이랑 셋이 몇년만에 모여서

막걸리 마시고~


일찍부터 일어나서 서두른 날에는

영화관에서 조조로 [주터피아] 영화보고!!


나는 언니가 나무늘보 흉내낼꺼라 100% 장담한다며 '_'

역시나 예상적중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일찍 눈 뜬 우리에게 카페인충전

커피도 마시고~!



동대문 DDP에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언니에게 서울 관광을 시켜주는건지 내가 서울관광을 하는건지ㅋㅋㅋ






언니가 안오는데 나혼자 걸어감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추웠지만 잘 돌아다님!!







쌀국수랑 돈까스도 먹으러가고

(검색봇..ㅋㅋㅋ 하루종일 맛집검색)



언니에게 자랑하던

러블티도 먹으러 갔어요~!!






누델라에 바아아나나나ㅏ~!!!

역시 초코바나나는 좋은조합입니당~!



그리고 집 근처 홍익돈까스도 갔어요






양 많다고 했는데

우리 겁나 잘먹음




혼자서는 먹기 힘든 철판볶음!!

콩불은 대구 북문에도 있고 시내에도 있었는데

처음와봤어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따아..ㅠㅠ!!




우리의 밥부심

다 먹기도 전에 사장님께 밥도 볶아주세요!!

먹부림 해놓고..


사장님이 일단 드시고 밥볶을때 이야기 해달라해서

밥이랑 먹으니까 뱃속에 볶음밥 들어갈 자리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조용히 계산하러간 뽀언니에게 사장님이 "ㅋㅋ밥은 안볶으세요??" 하셔서

민망하고...앞으로는 먹어보고 이야기 할께요...ㅋㅋㅋㅋㅋㅋ



찜닭사랑

납작당면도 좋아요



지하철타고 버스타고 잘 다님!!


그리고 먹부림 부리고 밥먹은 뒤에는 경의대로 산책도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신거 아님...







...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