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따숩따숩 대구의 주말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따숩따숩

대구의 주말 :)


대구에 내려간 주말이 날씨가 전국적으로 따숩다는 일기예보에

아 그래도 겨울은 겨울이지 생각했는데

왠걸요..코트 입었다가 너무 더워서 당황ㅋㅋ


그리고 봄 맞이 대 청소를 하고 왔어요

버릴것들이 너무 많은 대구의 내 방 사랑합니다..하..ㅋㅋㅋ



청소하며 여러가지를 득템하고 옴...

다 먹은줄알았던 3시15분 밀크티도 찾아서 먹고!!

쟁여두기선수 클렌징오일이랑 리무버 등등 득템!!


'-'
그리고 주말에는 브런치를 먹겟다며!!

오랫만에 구두신고 나갔어요





4명이서 1차적으로 먹고 다시 카페로 이동해서

브런치도 먹고 날씨도 좋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 반갑고ㅠ_ㅠ~!


주말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어요!!










요즘 살짝 살이 찐거 같긴한데

아직 뺄 생각은 못하고...ㅋㅋㅋ

언젠가 빼겟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줄 바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만나는 대구 사무실 냥이 찐이

ㅠㅠ 여전히 심기가 불편해보이십니다





우쭈쭈



..친한척 하다가 찐이한테 손찌검 당했어요

ㅋㅋㅋㅋ


찐아ㅠㅠ 건강하게 오래살아..힝





그리고 퇴근하고 아빠랑 엄마랑 같이 영화보러 갔는데

아빠가 어제 친구들이랑 본 영화를 또 고르셔서

(...갓오브이집트 노잼)


또 봤는데 저 영화보는 내내 숙면하고 나왔어요ㅋㅋ

와~ 개운하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마한테 카드 주고 왔어요!!

카드를 안쓰겠다고 카드를 두고왔는데 왜..

내머릿속에 카드번호 문신한줄..ㅠㅠ 잊혀지지않아ㅋㅋ

인터넷쇼핑은 계속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