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서울살이 근황 : 나의 겨울살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나의겨울살이

서울에서 잘먹고 잘지내는 일기


밀린 포스팅을 쓰려니 더 귀찮고

귀찮으니 더 밀리고...


정말 오랜만에 사진을 정리했더니 

저 엄청나게 잘먹고 잘지내더라구요... ' -'

 




서울 회기역 근처에는 러블티라는 버블티&크레페 집이 있어요

인스타에서 사진 보고 저렇게 포장에 그림 그려진거 너무 귀여워서 반함!!


치즈크레페랑 누델라랑 우유크림(한정판매)도 먹었는데요

우유크림은..그냥 계속 한정판매 하는게 좋겠어요


한정이래서 꼭 먹어봐야지 하고 먹었는데

딱히 뭐...'- ' ? 그냥 맛있어요


치즈나 누델라가 맛있는거 같아요

살찜은 덤!!ㅋㅋㅋㅋㅋㅋ

악마의잼..누델라..역시....!!




그리고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 서울에서도 잘 이용중이에요!!ㅋㅋ



아메리카노만 시켜먹는 저

오랜만에 별욕심에 (이벤트 음료 마시면 별 추가로 준다기에..)

마끼아또를 주문했어요...달달하고 좋다~



아 그리고 서울 살림살이를 늘리지 않겠다며

물건다이어트!! 결심했는데

자꾸 뭔가를 사게 되는거 같아요... ' -'!!


최근에 작은 전기밥솥도 주문을 했는데요~!

택배기사님 전화가 와서 

집에 사람 없으니 집 앞에 두고 가시라고 했어요

근데 자꾸 안된다며..곤란해하시더니


"수도계량기에 넣어둘께요~!!!"

하시는 거에요


.....?

"그게 거기에 들어가요??"


"네~ 그럼요! 넣어둘테니 찾아가세요" 하셔서

밥솥이 엄청 작거나(;;) 서울집 수도계량기가 엄청 크구나..하고

퇴근하고 집에가서 보니...ㅋㅋㅋㅋㅋㅋ






밥솥이 아니라 저번달에..

뽀언니랑 같이 결제한 티켓이 온거였어요!!ㅋㅋㅋ

(그래서..기사님이 당황하셨구나 ㅠ.ㅠ)


그리고 위너 콘서트 가요..저..

근데 3층 끝자리..또르르

(...이게어디야)




그리고 또 다른 변화라면

창문이...밤에 밖에서 보니 훤~히 들여다 보이더라구요

(몰랐음)


그래서 커튼을 마련했습니다!!



사이즈가 안맞는 담요커튼을 거쳐서



그럴싸한 하얀색 커튼으로!!

(따라다라단~ *bgm)






밥솥이 없어도 밥 잘 해먹고..있었지만

이제 밥솥이 생겼으니 대구에서 쌀도 가져와서

밥을 해 봤어요..(아삭아삭)ㅠㅠ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



엄마가 밥에 넣어먹으라고 해바라기씨도 줬는데요

쌀씻으면서 해바라기씨는 거의 다 물에 떠서 떠내려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일어난 일이지만 개수대에 버려진 해바라기씨에 싹이 나서 징그럽고..ㅠㅠ)

ㅠㅠ엄마 나에게 뭘 준거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밥해먹으니 진짜 자취하는거 같고 씐남



회사에서 전자렌지도 안쓴다고 가져가서 쓰라고 해서

이제 전자렌지도 있고 다 가진 자취생이에요ㅋㅋㅋㅋ


회사에서 저녁에 피자시켜먹고 남은 스파게티도 버리기

아까워서 가져왔는데 어? 비투비다..' -'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함..ㅠㅠ)



엄청 잘먹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핀!

너무 귀엽다아..ㅠㅠ



그리고

스티키몬스터랩에서 핀과제이크어드벤처타임이랑 콜라보해서

피규어가 나왔어요~!!!





귀엽지만 가격이 사악하네..

하나만 사볼까.. 하다가 정신차렸어요ㅋㅋㅋ


이번달 연말정산 10만원정도 더 내야해서

정신차려!!ㅠㅠㅋㅋㅋ





근데 스티키몬스터랩 너무 귀엽고...ㅋㅋ

친구들은 다 좀 징그럽다는데

제 눈에는 다 귀여운데..ㅠㅠ


ㅋㅋㅋㅋ


이렇게 지내고 있어요

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