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여러가지 꿀맛꿀잼 타코야끼+누들맨+사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일 저녁 짧은 시간동안 친구랑 동성로 투어 알차게 돌아다니쟈!!


요즘 계속 타코야끼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요

봄봄 옆에 타코야끼 가게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ㅋㅋ

갈 때 마다 문이 닫겨있거나 가서 먹으려고 하면 현금이 없어서 못 먹었어요

오늘은 기필코 먹겠다며 갔는데 무슨...

운명의 장난...또 문닫았어!!! 망할..ㅠㅠ


하지만 옆 골목으로 가면 새로운 타코야끼집이 뿅!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타코야끼 많이 생겨라~


흥해라~~!!





요즘 대프리카 장난아닌 습도에 저녁에도 더워서 힘드실텐데


열심히 일하시는 사장님~


화이팅!!






옆에 귀여운 문어 인형도 있는데요


사진을 못찍었어요 너무 더워서 어서 이동하자며


타코야끼 11개 포장해서 들고 밥먹으러 갔어요ㅋㅋ


(밥 먹고 나오면 왠지 타코야끼 문닫을거같아서 사서 밥먹으러감)





타코야끼

가격입니다~!


소스는 매운맛 순한맛 반반 했어요


+_+ 저는 매운걸 잘 못먹지만 친구는 매운걸 좋아하니까..








템뿌라 크라켄?

이라고 읽는게 맞나요??







그리고 우리가 블로그 찾아보고 오늘 저녁먹기로 정한




누들맨

Noodle Man





위치는 요기 있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









요즘 돈받고 후기 쓰는 블로거로 의심받기 싫으면 

영수증 찍어서 올린다고 하길래ㅋㅋㅋ


저도 제값 주고 사 먹은 인증!



팟타이나시고랭을 주문했어요~!!


가격보고 메뉴 하나더 할까 하나다

타코야끼도 있어서 두개만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하나 양이 많아서 


진짜 한 끼로 먹기 든든할꺼 같아요

왜 우리 회사 옆에는 요론 가게들이 없을까요?


흥해라 누들맨!!





왜 ㅡ프라이트랑 스프링롤 있냐구요?


서비스래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게 맞았어요ㅋㅋ


오픈기념으로 서비스 주셨어요~!!






요기 숫가락 젓가락 참 깔끔하니 이쁜데요


사실 좀 불편하더라는...사진찍기는 이쁘고 좋았지만요 (소근)






이게 나시고랭이구요


사실 김치 볶음밥같았어요


익숙한 맛인데 조금 심심한



안에는 통통한 새우랑 고기랑 양배추 숙주나물 등이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요게 팟타이!


볶음 쌀국수 같은 데요 맛이...

뭐랄까 먹어본적없는 그런 맛인데


자꾸 먹게되고 요거 자꾸 생각날거같아요


또 먹고싶네요








수저랑 물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실 수 있는데요


먹을 만큼 덜어서 가져온 피클


비트로 색을 낸거 같아요~ 상큼







역시 탄산 캬~ 서비스 훈훈 ★ 사장님 대박나세요~!!






박스는 펼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양이... 꽤 많아요


샥샥 비벼서



보기에는 심심해보이는데 먹으니까 맛이 꽉 차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나시고랭도 비벼서 한입


보기에 맵고 자극적일거같지만 의외로 심심한 맛







그리고 아까 포장해온 타코야끼는 사장님께 허락을 구한 뒤


먹었어요~!!







생각보다 매운맛이 많이 매워서 먹고 불뿜을뻔..ㅋㅋㅋ



다 먹고 배부르게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사격장

할까? 할까? 왠지 재능을 발견할꺼같다고..





가격이 기억나지 않아요...30발에 2천원이였던가?






사격에 재능을 발견했습니다.


급 마무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