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스퀘어프룻(SQUARE FRUIT) 늘 새로운카페를 찾는 사람들 모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스퀘어프룻

경대북문 카페들의 메카!!

새로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스퀘어플룻!!




위치는 요기에요 입구가 생각보다 작아서

쉽게 지나칠 수 있으니 지도를 첨부합니다






음료가 다 특색있고 너무 다양한 메뉴에

정말 사장님이 열심히 메뉴 개발하신것 같아요


음료 이름도 창의적이고ㅋㅋ 설명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다 적혀 있어서 메뉴판을 보고 고르는 시간이 참 오래 걸려요..
사실 다 먹어보고싶엉!!ㅠㅠㅠㅠ 하나만 고르기 넘 힘들어요







다음에 와서 먹을꺼 까지

다 미리 골라놓는정도..?






정말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과일음료들이 넘 넘 많아요

ㅠ_ㅠ







물론 휘핑 자바칩 푸라푸치노 덕후

요기 오덕프라추치노를 그냥 지나치지 못합니다

...

아 칼로리...생각하면 짜증ㅋㅋㅋ







아니 사장님 진짜

너무 메뉴 잘 뽑으시는듯..ㅋㅋㅋ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만들어봤어 이중에 골라봐"

이런 느낌ㅋㅋㅋ 도저히 한번만 올 수 없다...또 와야해요

왜냐면 다음에 와서 먹을꺼까지 다 정해놨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렵게 메뉴를 고르고

햇볓이 잘드는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 좀 하고 있으면 네


저희가 고른 음료가 나왔어요!!!






요기 주문하면서 말씀해주셨는데

휘핑이 식물성휘핑이 아니라 동물성휘핑이라서 맛은 더 좋은데

살짝 우유 비린맛이 날 수 있어서 레몬이 들어간다고 하셨던거 같아요

그래서 살짝 휘핑이 새콤할거라고 미리 말씀해주셨어요~!!


요롷게 미리 재료에대해 말씀해주시고 설명해주시니

더 믿고 찾게 되는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는 더블스위트랑 오덕프라푸치노!!

더블스위트 진짜 맛있어요!!!


오렌지랑 파인이라니.. 그냥 음~? 그렇겠구나 상상했는데

상상이상ㅋㅋ 시원하고 달달~!!





그리고 오덕프라푸치노

위에 해바라기씨..ㅋㅋㅋ 초코볼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사이즈도 크고 짱짱




호로록 호로록





라벨도 빨대에 너무 예쁘게 붙어있어요

이런 섬세함~ 여자분들이 좋아할 듯






라벨 뒷면에는 요렇게

건강을 위해 진짜 재료를 쓴다고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글


자주 자주 놀러갈께요~ 번창하세요

이런 카페가 앞으로도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