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도쿄다이닝(Tokyo Dinning) 챠슈사라다우동+함바그스테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okyo Dinning

동성로 도쿄다이닝



줄 서서 들어간다는 맛집이네요~?

블로그에서 후기를 많이 보고 친한 언니랑 한 번 가자고 했는데




언니 기다리면서 카페가서 커피한잔~?




역시 맛집은 많이 기다려야해요..

기다리면서 의자에 앉아있으니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네요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면 좋겠죠?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창가쪽에 자리가 나서 금방 앉았어요ㅋㅋ

수다 좀 떨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나가요


언니 젤네일 받았다고 사진도 한장 찍고~!!



자리옆에는 추울가봐 담요도 있구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아이템들이 많아서 구경하다보면

금방 메뉴도 나오고 기다리기 지루하지 않았어요





우리가 오늘 주문한건 함바그스테이크랑

챠슈사라다우동!!





양도 적당하고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제 입맛에 딱!










챠슈사라다우동이 드레싱에 참깨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고

자꾸 땡기는게 있어요..







아기자기한 내부 인테리어와



깨끗이 싹 비운 접시

맛집이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