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해쉬브라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더블


두가지 모두 먹어봐야 겠다!! 퇴근하고 집에 오늘길에 포장해옴ㅋㅋ

리얼치즈 진짜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기대된당...블로그 후기를 보니 비추라는 글이 더 많은거 같은데

치즈덕후인 저는 괜찮을꺼라며ㅋㅋ 뭣보다 삼카 1+1 이벤트 글 보고 갔는데

...요 지점은 안하더라구요 끝났나 벌써?




ㅋㅋㅋ 영혼 빨려가는 김상중씨라고

치즈가 저렇게 늘어난다고..ㅋㅋㅋㅋㅋㅋ





를 기대하며...




개봉!!

치즈스틱도 같이 포장했는데

빈 박스..?



치즈스틱은 걸어오는길에 내가 길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쩌




더블 / 해쉬브라운

더블은 고기패티가 있고 해쉬브라운은 치즈랑 해쉬만 있다.. 사이에 노란 치즈 공통

잘라보니 소스가 없다 온니 치즈와 감자 고기 빵!!




해쉬브라운은 그냥 봐도 심심해보인다

역시 심심했다


굳이 사 먹을 필요 못느낌..

해쉬브라운이랑 치즈는 조합이 굳인데

그걸 굳이 빵에 끼워서 햄버거로 먹기엔 뭔가 심심..



더블은 그나마 조금 상황이 나은편

그래도 한번쯤...경험해볼만함

근데 심심함



살짝 굳은거 같아서 렌지에 20초 돌렸다 오~?

제가 한 입 먹어보겠습니다~!




.

.

.

예상과는 달리

단호한 치즈



끝.


롯데리아에는 더 맛있는 버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