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0] 10월의끝 : 퇴근>쇼핑>먹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비오고 난 뒤


날씨가 쌀쌀해져서 이제 산책도 못하고

먹고 카페에 짜져서 수다떨어야 함ㅋㅋㅋ


퇴근하고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로 흥분상태 쇼핑

너무 걸어다녀서 발이 아프고 단화도 오래 신으니 발등이랑 종아리가 당기더라구요ㅜㅜ

다음날 절뚝...ㅋㅋ 절뚝...ㅋㅋㅋㅋㅋ




쌀쌀한 가을 밤

아직은 천천히 노래들으면서 걸어갈 수 있을 정도

완전 추워지면 여유있게 걷지도 못하잖아요ㅋㅋㅋ




달이 밝아서 찍었는데 초점 망함

안경벗고 본 하늘 같고 좋으네요...(내 시력 망)




사무실 고양이 찐이의 감시는 언제부터 였던가?

일하다가 시선이 느껴져서 두리번 하면 파티션 너머로...느껴지는 그녀의 시선


여전히 뜨거운 시선을 느끼며 퇴근합니다



그리고 쉬즈몽에서 초밥먹고



힘내서 다시 열심히 돌아다님

이 날 언니랑 둘이 계속 쇼핑 춥다며

니트와 맨투맨 후리스를 열심히 장바구니에 담아왔음!!



걷다보니 대구역 근처 너무 말 많이 했나 목말라서 갈증폭발

빅다방 찾아갔어요!!


요즘 시내에 빅다방이 진짜 많이 생긴거 같아요 3-4개 정도 본거 같은데요

요즘은 이렇게 큰 용량 저렴한 가격 음료가 짱인듯!!


요기는 대구역 맞은편 원래 다빈치 있던 자리에 빅다방으로 바꼈어요!!



가격 진짜..짱이죠?
아메리카노+슈 가 1800원 세상에


그리고 빅다방의 마스코트? 핫도그!!


출출하기도 하니까 핫도그 하나 해서 나눠먹자고 했는데

마침 저희 앞에서 핫도그가 동나는 바람에 그냥 음료만 두 잔 시켰어요~!



메뉴 많음!!ㅋ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한 자몽에이드

당 충천 초콜렛바나나프라페 를 주문함!


요즘 초바(초코바나나)에 빠져서 초코바나나 케익도 좋고 음료도 짱좋음!



초코바나나프레페에는 위에 휘핑을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크림으로 올려달라고 했어요



캬 목말라

열심히 쇼핑하고 챙긴 영수증 정리중 가방정리중



그리고 오늘의 커플템ㅋㅋㅋㅋㅋ

언니랑 쇼핑을 자주 해서 여름에도 겨울에도 커플아이템이 생김

TOPTEN 할인중 들어가서 기본 맨투맨구입!!


언니랑 매주 뽀데이 하다보니 취향도 입맛도 점점 닮아감~>.<!!

 서로의 님♥들이 이 게시글을 싫어합니다. 

여름에 유니클로 커플바지

겨울에는 탑텐 맨투맨 커플

조만간 아이폰도 커플!! 오예





날씨 좋으면 들고 밖에서 걸으면서 먹는데

오늘은 춥기때문에 안으로 피신옴


앉아서 먹고 갈 수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음



초바프라페는 위에 아이스크림 휘핑

아이스크림이 묵직한 아이스크림이라서 점점 가라앉는중



초코맛만 날것같은 비주얼이였지만

바나나맛이 강해서 달달하고 너무 맛있는거에요!!!




자몽에이드는 진짜 자몽 한 덩어리 올려주심ㅋㅋ

건져먹으라고 이수시게도 꽃아줌!!


목말라서 자몽에이드 흡입하고



아이스크림 떠 먹으라고 숟가락도 꼽아주셨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나의 일상은 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