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1] 갑자기 찾아온 겨울 일상_0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갑자기 온 겨울


어느세 10월도 끝나고 11월이 시작되었어요 ㅠ_ㅠ
요즘 너무 추워져서 저녁에 걸어다니기 힘들어요

추운거 너무 싫은데..



겨울 냄새 물씬 나는 뻥튀기 마카로니 회사에서 간식으로 와삭와삭 먹으니 더 맛있네요 :)

Tip ) 눅눅해진 과자는 요렇게 접시에 담아서 렌지에 살짝 돌려주시면 바삭 하게 드실 수 있어요!

바로 꺼내서 먹으면 뜨거울 수 있으니 식혀서 먹으면 그냥 먹는거 보다는 바삭 바삭!!





퇴근 후 시내 교보문고 1층 맥날에서 시간 떼울겸 (미용실 뿌염예약이 한 30분 여유가 있어서ㅋ)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천원이길래 들어갔다가 불고기버거 까지 주문했음 ' - ' ㅋㅋㅋㅋㅋ

그래도 3천원!!!ㅋㅋ




불고기 버거 다 먹고 커피 마시면서 창밖에 사람들 구경하고 있으니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너무 정신없이 바쁘게 하루 하루 보내다가 이렇게 붕~뜨는 시간이 생기면

멍 하게 보내는게 진짜 너무 행복해요..ㅠㅠ!!





주말도 카페 나들이 낮에는 비교적 따뜻해서 좋은데 아침 저녁이 많이 쌀쌀해져서

외투는 꼭 챙김



나의 애증의 삼카!! 평일 현장예매시 CGV 영화 50% (동반자포함) 할인이라서

주말영화를 미리 평일에 현장에서 예매해도 평일할인으로 적용 됩니다 ' -' ㅋㅋ

(주말 현장 할인은 30%적용)


주말에 그놈이다 영화로 문화생활 하지만 영화는 그닥...비추!

(기빨리는 영화는 취향이 아닌것도 있고, 무서워서 정신겅강에 좋지 않음ㅜ_ㅜ)




그리고 일요일에는 뽀언니의 광코방문 :-)

북문러버들이 광코에 왔다!!!



카페를 갈까 하고 보니 카페는 많지 않음 광코는 역시 술!!

근처 보이는 빙수야 들어감



젤 구석진 자리에 앉아서 빵빵한 사운드 공격을 받으며 수다



요 자리에서 도란도란 일요일 저녁을 마무리 하는데 저 위에 조그만 스피커 사운드가 장난없음

' -' ㅋ 우렁차다






패피 뽀언니 오늘 난쟁이 패션ㅋㅋ

진짜 사람들 옷을 보니 겨울같다~!



갈릭치즈토스트



허니갈릭토스트랑

바나나 생과일이랑

자몽으로 찍혀 있지만 

망고!! 생과일을 주문했어요




토스트는 우리가 예상하는 그 맛!

짭쪼롬 치즈에 갈릭 그리고 허니가루~!



망고랑 바나나생과일은 그저..그런 맛 ' 0' 감흥이없다...일요일 저녁 입맛을 잃다




앉아서 내일 출근이라니...이런 이야기 하며

프팝을 같이 하며 하트내놔라...그렇게 일요일 해는 지고



갑자기 겨울 이라니 아직 적응이 안된단 말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