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0] 일상_001 일하고 데이트하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2015/10/05


추석을 잘 쉬고 출근했더니 회사인쇄부 대리님께서

대만을 다녀오셨다고 펑리수를 사오셨어요!!


(저도 12월에 대만여행 계획중이라..후기를 유심히 들어뒀다는)





치아더 펑리수 요고 진짜 맛있어요!!

나도 대만가서 막 사와야지...>.<


요번주는 그냥 계속 회사-집-요가-집

반복이였는데요.. 드문드문 친구만나서 데이트도 하고 영화도보고

문화생활도 하면서..



탐정 별 기대 안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취향저격

권상우님 연기도 역활이랑 잘 어울리고 성동일님도 넘 좋아요

재밌었어요 :)




그리고 토욜에 조조로 영화보는 부지런함

인턴 예고보고 넘 보고싶었는데

재밌다는 입소문이 슬슬 나더니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정말 괜찮은 영화였어요 :)



이시아폴리스에서 영화보고 구경 좀 하다가 북문으로 넘어가서 점심먹었어요




영화관 티켓박스위에 그네타는 곰돌이 너무 귀엽




북문에선 홍대불닭

북문럽 불닭먹으러 왔다가 이번에도 후라이트 먹는 나







밥먹고 배불러서 동촌유원지 산책도 하구요




오리들 줄 서서 대기중 넘 귀욥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 좋은 날





산책을 좀 했더니 요가하느라 놀란 근육들이 소리를 질러서

앞산 드롭탑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토욜 오후를 만끽함

드롭탑 컵 귀엽네요 :)




(카메라 밧데리가 진동밸 찍고 나감ㅋㅋㅋㅋ)

그리고 어제는 친구 만나서 동네 핸즈커피에서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주말을 마무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