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9] 일상_004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2015/9/25



요번에는 사실 별 이벤트가 없어서


주말에 일산 전시회에가서 사 온 스포밴드!

아직 제대로 사용하진 않았지만 왠지 구매해 놓은 것 만으로도 운동하는 느낌ㅋㅋㅋ 

느낌만 내는중





건강하게 오래 살고싶어하는 26살

아침으로 토마토만 갈아서 먹었어요

맛이....건강한 맛!


원래 토마토 킬러라서 토마토 집에서 엄청 먹는데

요번에는 집에 들어가서 잠만 자고 출근하기 바빠서

아침에 엄마가 너가 안먹으니 토마토가 남아돈다몈ㅋㅋ

갈아서 챙겨주심






달달하지않지만

걸죽해서 토마토죽 같지만..


인바디 해보니 내장지방..복부쪽이..ㅠㅠ

역시 너무 막 먹었어





급 월요일부터 요가를 등록했어요

요가하는 언니들 쫄쫄이 요가복만 입고도 몸이 정말 탄탄하더라구요

2년전에 친구랑 같이 다니던 요가원 다시 호기롭게 등록을 했는데

...월요일 이후로 안갔...






그리고 북문투어는 계속됨

언니 단골 미용실





비오는 가을 밤

센티해지기 딱 좋음

Sentimental : (지나치게) 감상적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 넘은 감상적은 오글거릴 수 있음 주의




이 날 내 디카에는 온갖..야경이 가득



길 막히는 버스안에서 홀로 센치해져서

하지만 듣는 노래는 어쩐지 씨잼..ㅋㅋㅋㅋㅋ



아 요즘 씨재뮤ㅠㅠㅠ앓이

씨잼좋다

서출구도

하지만 그 들은 나를 모르지...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