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9] 일상_003 서울행_박람회행사지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2015/9/22



이번주도 취미수집은 계속됩니다

캘리도 맹연습 붓팬이 진짜 편하고 좋아요

붓은.. 꺼낸적이 없다는ㅋ (봉인)






그리고 회사 고양이 찐이는

털이 풍성해져서 요즘 귀여움이 +10 증가

솜뭉치스럽네요








퇴근후 달떡도 갔었어요

날씨가 좋으니 요즘 광코에서 저녁먹고

듀팍 산책하기 좋아요


설레는 날씨









달떡 + 만두

중학교때 토요일에 일찍 마치면 친구들이랑 우루루 가서

달떡먹고 놀았는데

(벌써 10년전....헐)






그리고 치킨맥주

진리죠



그리고

서울행

[ 대구 - 서울 - 일산 ]


주말에 일산에서 하는 박람회 행사 지원으로

목요일에 올라가서 서울 새사무실 구경도 하고

맛있는거 먹고 직원분들과 행사장에서 열심히 제품 홍보도 했어요


처음에는 2박3일로 계획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인원이 부족해서

3박4일로 늘어났고 돌아오는 날 짐도 늘어섴ㅋㅋ

세상에나...가방이 한 짐이였어요


에휴

그래도 언제 이런 큰 행사에 참여를 해 보나 싶기도하고

자주 못보는 서울 직원들도 보고 주말 알차게

잘 보냈다 좋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묵은지 뼈 해장국 처음 먹어봤는데

오 맛있어요


첫날 저녁에 너무 늦게 도착해서

저녁을 10시정도에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더라구요~!

대구에서 분명 3시쯤 나왔는데 도착하니..에휴

서울의 차막힘은 정말 상상초월이였어요





머리가 좀 길었어요ㅋㅋ

부시시한건 똑같음 트리트먼트 열심히 해야겠어요


4층은 사무실 

5~7층은 헬스장


아직 5층은 공사중이였구요

6층 유산소는 기계가 덜 들어왔고

7층 트레이닝실





사무실 공사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완전 깔끔

호텔인줄..우와



그리고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서울 사무실 고양이 빈이ㅋㅋ

애교쟁이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아니라 강아지인듯





귀엽다

시원한 바닥에 배 깔고 누워있다가







목 긁어주면 좋아함ㅋㅋㅋ




많이 컷다~ 빈이

첨에는 애기였는데

그래도 얼굴은 아직 애기같음ㅋㅋ


첫날 이후로는 사진이 없네요

ㅠ_ㅠ 피곤해서 잠들기 바쁨

어디서든 잘자는 저는 사무실이든 숙소든 숙면!!

잘먹고 잘자고ㅋㅋㅋㅋㅋ (...세삼 다시 놀람)


박람회에서 외국인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다시 중국어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느끼고 왔어요

그리고 또 부스 앞에 지나가는 요가하는 언니들...와

몸매가 어쩜 쫄쫄이 타이즈 같은거 하나 입고도 그러세요?


저 어제 요가 등록했습니다


ㅋㅋㅋ

충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