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대만에서 온 선물 : 뽀언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대만에서 온 선물

-뽀언니-


대만여행에서 돌아온 뽀언니의 선물 보따리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오는 날 언니가 보내준 짐 사진 보니

완전 보부상돋는 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미래인가요?




썬메리 펑리수 포장 너무 귀엽죸ㅋ

파인애플캐릭텈ㅋㅋㅋ





뒷면에 뭐라고 적혀있는거 같은데 하나도 모르겠다..

썬메리 펑리수는 한입크기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요고 꿀팁!! 렌지에 돌려서 데펴먹으면 꿀맛~!!





렌지에 한 10초 돌리면

겉에는 안뜨거운거 같아도 먹으면

...겁나 뜨겁

ㅋㅋㅋㅋㅋㅋㅋㅋ




겉은 파이같이 바삭한데 안에는 파인애플쨈같은게 왕창들어있어서

뎊펴먹을때 주의!!

입천장 데이면 큰일남...ㅋㅋㅋ



속에는 파인애플 조각도 들어있어서

먹을 때 뭔가 씹힘




그리고 박스안에 들어있는 이방인..

구미??초코볼??


초코볼안에 포도맛 젤리가 들어있어요' -' 오 신기

겉에 초코도 맛있고

안에 젤리 씹으면 식감 좋음!!


이거 언니가 강추했는데 이유를 알겠음 맛이써..



ㅋㅋㅋ

먹다보니 주말에 후루룩 다 먹음!



그리고 망고젤리

안에는 동그란 젤리가 들어있는데



강한 망고스멜~

쫄깃쫄깃


대만가서 간식 많이 털어와야겠어요...세상에

다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너무 한방에 다 까먹어서 아쉽...


+

하지만 밀크티가 남았지...ㅋㅋㅋㅋ

밀크티도 먹어보고 후기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