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나의식탁

[우메가에모찌] 선물로 받은 국내산 우메가에모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우메가에모찌

선물로 들어온 일본 디저트


집에가니 이 일본스러운 황남빵은 뭐지?

엄마가 선물받았다고 가져온 찹쌀빵이라는데

정체를 모르겠다...검색해보니 일본 디저트 같은데

왜인지 국내산ㅋㅋㅋㅋ



이미 저녁먹고 배가불러서 내일 아침에 먹어야겠다

근데 포스팅을 쓰려면 맛은 봐야할거같아서

먹는다.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선물용 빵 같은 느낌

(중국산)팥앙금이 들어있는 찹쌀빵인듯 



한 박스에 6개 들어있구요



오오!!

배부른데 맛있다

안에 팥앙금은 그냥 별 특별한거 없는데

겉에 빵부분이 찹쌀같이 쫀득한데 또 바삭한 모나카 같은 느낌이 난다


특이해



어떻게 이렇게 얇은데 쫀득 바삭하지

배가 불러서 하나만 먹고 말았는데


내가 배가 고픈 상태였다면 여섯개는 모두 내가 먹었을듯





사진찍으랴 먹으랴

먹겠다는 의지로 껍질를 무리하게 까다가 모양이

괴물같아졌다



맛만있으면되는거지!

맛있당


또 일본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