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나의식탁

바나나 먹은 감자칩 : 이게 무슨 조합이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바나나 먹은 감자칩

롯데 바나나 감자칩 대체 이게 무슨 조합?!


마트에서 칫솔사고 나오다가 발견한 신상과자 첨보는 감자칩이다.

궁금해서 하나 사왔는데 왠지 바나나킥 + 감자칩 조합이 상상된다^^ㅋㅋㅋ

허니버터칩 이후로 과자를 사 먹은 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이런건 호기심자극 ㅋㅋ




바나나감자칩 저녁먹고 입이 심심하니

먹어볼까?



지방은 낮추고 달콤함은 더했다는데

바나나킥 상상하면 될 듯



가격이 1500원

요즘 과자들 가격은 비싼데 내용물을 뭐 없고 짜증 안먹어!

지방을 줄여도 여전히 과자는 어쩔수없나봄ㅋㅋㅋ

근데 어차피 신경안쓰고 먹는 나


뜯어보니

뭐 혼자 먹기에는 그냥 저냥

적당한양



모양이 왜 이래?

내가 생각한 감자칩은 이게 아닌데


뜯자마자 향은 딱 "나 바나나킥 이에요~" 이럼

예상가능



먹어보니 감자칩의 짭쪼롬함에 바나나킥 가루가 묻은 느낌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라서

먹을만하다


근데 한 2/3 정도 먹어갈때 질림

-_- 질리는 단맛이야



바나나가 들어가고 벌꿀이 들어가고



굳이 뭐 또 사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있으면 먹는정도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 협찬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