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나의식탁

[과채주스] 순수석류즙 (주)더순수 100ml 시음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순수석류즙

더순수 석류즙 100ml 30팩


석류가 에스크로겐 함량이 높아서 여자들한테 좋다는건 이미 유명하죠

저희집은 할머니네 마당에 석류나무가 있어서 석류 자주 먹고 청으로 담기도 하고

잘 챙겨먹는데요 요 석류즙은 선물로 들어왔네요 선물용으로 포장도 되어있고 깔끔하네요


즙으로 먹는게 파우치 들고다니기도 편하지만

뭐든 생으로 신선한 과일을 바로 먹는게 건강에는 좋다고 생각해서

제가 사 먹는 일은 잘 없는데요 선물용으로는 좋은거 같아요~!



한 박스에 100ml 파우치가 30개 들어있구요

서늘한곳 또는 냉장보관



거실에 아직 못 먹은 양배추즙도 아침에 먹으면서 출근하는데

엄마랑 석류즙도 챙겨먹어야겠어요 



석류에는 비타민도 많아서 요즘같이 계속 비오고

우울할때 요렇게 상큼한 과일즙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당분도 많지 않아서 다이어트에도 좋대요

그렇다네요



순수석류즙

물 설탕 향료 색소 방부제 안들어간 제품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작은 컵에 담으니 딱~!

살짝 먹어보니 새콤 그리고 왜 짠 느낌이 날까요 뭔가 짜고 새콤한 느낌

맛있어서 시원하게 해서 얼음띄워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여름에 자주 먹었던 홍초 같은 느낌이 드는 새콤한 석류즙



간편하게 먹기 좋은 석류즙

과일을 잘 안먹는 저는 이렇게 석류즙은 파우치 가방에 넣어서

회사가서 먹거나 출근길에 먹거나 좋은거 같아요~!!


저번에 감기에 걸려서 아직 완전히 떨어지지 않아서

아무래도 비타민을 챙겨먹어야할거같아요


발포비타민을 주문했습니다.

빨리 배송 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