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0] 일상_0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2015/10/004


이번에도 노잼 일상포스팅

사진은 찍었으니 어디 올리긴해야겠고

딱히 주제는 없고

=

일상글



날씨좋은 일요일에는 달성공원을 찾았습니다 수 많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사슴구경하고 동물들 보며 신기해함ㅋㅋ



얼룩말 매력적인 궁뎅이



얼룩말 진짜 이쁘게 생겼어요



타조



타조가 이렇게 앞에 나와서 햇빛 쬐면서 눈감고 있어서 사진찍으려고 갔더니 눈 번쩍! 뜸ㅋㅋㅋㅋ

동물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걷기 힘들어서 볕에 앉아서 사람구경하고 옴ㅋㅋ



근처 서문시장으로 가서 떡볶이랑 만두도 먹구요



길 걷다만난 떡볶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바로 한 접시 뚝딱




저 만두는 달떡가면 보던 당면들어있는 통통한 만두?!

다 먹고 옆집에서 감주한잔한고~


이제 후식을 먹자며



옆에 킹콩커피에서 음료 한 잔 씩 사들고 구경을 계속합니다




그냥 아메리카노 먹을껄 괜히 아쉬워서 휘핑욕심ㅋㅋㅋ

휘핑올려진거 시켰다가 반정도 먹고 못먹음ㅠ_ㅠ

욕심부리지 말아야지...라고 식탐왕께서 말씀하셨다



가격은 저렴한편 봄봄같은 느낌의 요런 테잌아웃위주의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좋아요



위 포스팅은 제 신카와 EOS-M 과 함께 합니다ㅋㅋㅋ

화장실에서 찍으면 사진 잘 나온다며...?

예외있음ㅋ


뿌염하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