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0] 일상_00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상

2015/10/003


일상이라하면

매일 출근해서 일하고 저녁에 약속있으면 친구 만나서

밥먹고 사진찍어서 포스팅하는게 일상인...심심한 포스팅ㅋㅋ

주말에는 날씨 좋으니 공원으로 나가기도하고



사무실 고양이는 자주 저렇게 저를 감시하고 노려봅니다

아침에도



저녁에도

퇴근하려고 하면 유리창 너머로 눈치줌ㅠ



쿠쿠오나 보틀은 회사에서 잘 쓰고 있습니다

연하게 커피도 타 먹고 (근데 뜨거운물 넣었다가 옆구리 찌글)



아침에 집에서 배달우유 가져와서 라떼도 해 먹구요

(근데 옆구리는 여전히 찌글)




약속이 없는 날

집에가서 치킨먹으며 티비보고

(맥주가 없어서 너무 아쉽더라는)



그리고 저번에 뽀언니한테 선물받은 밀크티도 까먹고 있다가 이제야 리뷰올림

이거 꼭 사와야징 카페갈필요없음 밀크티 달달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우러나와서

진짜 먹을 수록 맛있음..마지막에 티백 짜먹음ㅋㅋ




뒷면설명은 해석불가



대충 뜨거운물에 티백 담가놓으면 알아서 우러남



그리고 북문투어는 계속됨

퇴근하고 신세계여성병원인가 복현오거리에서 내렸는데

아니 왜 요기 사람들이 지나갈때 마다 이렇게 소주냄새가 나는건지ㅡ"ㅡ..?

초저녁부터 한 잔 하셨나 했더니

알고보니 병원앞이라 소독약 냄새였음

ㅋㅋㅋㅋㅋ


죄송해요 행인님들 오해했어요



날씨가 꽤 쌀쌀하지만 산책은 계속



낮에 하는 꽃놀이도 좋지만 밤에 보는 꽃도 참 좋다




그리고 이제 드디어 떠나 보낼때가 되었구나 개복치폰

잘가랏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