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나의식탁

[맥딜리버리] 핫불고기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맥딜리버리

new 핫불고기버거


워낙 햄버거나 인스턴트를 좋아해서 종종 집에 있을때

혼자 뭐 먹기 애매하면 맥딜리버리 주문을 하는데요~!


저번에 새로나왔다고 하길래 핫불고기를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매운것도 아니고 맛있더라구요


저녁때 급 출출하고 집에 뭐 먹을건...(있었겠지) 없고

맥딜리버리 주문을 합니다...핫불고기로 4개ㅋㅋㅋㅋ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먹지도 못하면서 먹부림ㅋㅋㅋ




핫불고기는 셋트가 없나봐요

단품으로 2,000원 인데요 이벤트제품이라 그런가요?


단품4개에 포테이토도 추가하고

우유는 집에 냉장고에 남아돌아서

콜라가 아니여도 우유랑 버거 좋아함



주문하고 30분후 도착

밖에 비가 살짝오는중이더라구요

감자가 살짝 눅눅했지...

원래 맥날감자 완전 바삭한데ㅋㅋ



버거는 아직 따끈따끈

와...행복해




소스가 살짝 매콤하고 불고기버거 원래소스의 달달함 짭쪼롬함

핫불고기가 제 취향저격!!





목맥히면 우유먹고

맥딜리버리 사랑해요 밤중에 먹고

무럭무럭 건강해지는중...ㅋㅋㅋㅋㅋ





새삼 내일 꼭 요가를 가야겠다고 다짐하며 잠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