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나의식탁

핫텐도 크림빵이 자고 일어나니 머리맡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핫텐도 크림빵

일본에서 온 크림빵


냉동상태로 일본서 건너와서 냉장보관

시원하게 먹는 크림빵이라네요?


검색해보니 일본에서 80년째 내려오는 빵집이라는데요

요즘 강남 신세계 입점해서 핫하답니다. 그렇답니다.


살짝 도지마롤 같은 느낌 부드러운 크림이

얇은 찐빵같은 빵속에 가득 들어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식탁위에 있어서 뭐야 이거?

동생이 두고 갔네요?




일단 종류가 많던데 생크림이랑 녹차크림이 맘에 들어요

눅눅함...얼었다 녹아서 그런가



유통기한이 생각보다...많이...좀 많이...길어요




녹차크림빵 아침에 급 출근하면서 들어나와서 먹어봤는데

크림이 진짜 가득 들어있고 도지마롤 같은 느낌이 나요

빵이 좀 쫀득? 축축? 한거 빼면 좋음





나쁘지 않음 쏘쏘

그저그래


포장이 귀요미임ㅋㅋ

차갑고 말랑말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