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수집가 /소이캔들 Hand made

멘들스 박스 만들기 : 4oz 캔들 포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멘들스 박스포장

MENDL'S 4온즈 캔들용 박스포장


맨들스 상자로 집 없는 캔들에게 집을 지어주려고 합니다...('' ?

캔들은 만들었는데 선물포장을 해야 선물을 할께 아님!!

저번에는 그냥 손에 들고가서 준 건 비밀ㅋㅋ

선물인데 받는이도 주는이도 뭔가 민망



오늘의 미션!! 맨들스 박스 사이즈를 조금 줄여서 4온즈 짜리 캔들 집을 지어줍니다.





리본길이 짧음 주의



캔들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박스가 살짝 배가 나와보이는건 아니 잘못보신겁니다.


딱 맞는 사이즈가 맞습니다

ㅜ_ㅜ 꾸깃 꾸깃



사이즈가 작은 상자는 그냥 사방 날개를 다 붙여서

일반 박스처럼 만들었어요


펼쳐지는 맨들스 박스를 만들기엔 손이 많이가서 쉬운길로 감ㅋㅋㅋ




캔들만 덩그라니 만들어서 올려두는것보다

이렇게 박스에 담아서 장식해 두는게 더 좋아요

언제든 선물할 때 가방에 챙겨서 바로 들고 나가면 되니까 좋구욬ㅋㅋ



도화지 보다 더 두꺼운 종이를 찾습니다.



유리잔에 만든 캔들을 담기에는 살짝 버거워보이는

얇은 종이ㅋㅋ 금새 구김이 가네요~!!ㅠㅠ




그래도 밤에 요고 하나 만들고 나니 뿌듯함



아무래도 직접 풀로 가위로 만드니 조금 어설프지만




좀 더 보완해야 할 포장이지만 그래도 그럴싸함..!!

멘들스 박스 포스팅을 올려주셔서 저에게 멘들스박스를 알게하신

모든 블로거님들 감사합니다' -'*



위 포스팅은 저의 신용카드와 불면증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