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일본믹스커피] 블렌디스틱 (Blendy stick) : 녹차맛 말차오레(녹차라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Blendy stick


 블렌디스틱 (Blendy stick) : 녹차맛 말차오레(녹차라떼)


'일본믹스커피' 로 유명한 블렌디스틱!!


종류도 다양하게 많고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역시 한국에세는 가격의 압박이 크네요...ㅠㅠ










저는 일본여행을 다녀온 언니에게 하나 받아서


계속 먹어봐야지..먹어봐야지..하다가


까먹고 사무실에 굴러다니던걸


큰 기대없이 먹었다가 깜짝 놀랐어요ㅠㅠ


이거 너무 맛있잖아..







일본어...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커피 먹듯이


종이컵에 내용물을 담고






초점이 나갔네요..





뜨거운 물 조금 넣고 휘휘


가루가 녹고 있어요 색이 보는것 처럼 녹차..


향도 장난아니에요~ 여기가 카페인가 사무실인가?






아니 여기 녹차밭이던가?

얼음까지 띄우니 진짜 맛있어요!!!






사무실이 순간 녹차밭 카페로 변하는듯ㅠㅠ


세상에...이거 한박스 사고 싶어요


나중에 한 박스 사서 영업템에 제대로 소개 할께요



반했어요♥_




+ 언니에게 받은 추가사진




7개 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