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삼청동(북촌) 경성함박 스테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경성함박

북촌 한옥마을 가는 길


너무 더운 주말 서울 나들이 온 쏘랑 함께

너무 더워서 우선 더위 피하려 눈에 보이는 곳에 막 들어갔는데

왠일~?ㅋㅋㅋ 너무 맘에 들어서 다음에 또 와도 될거같았음!!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이렇게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미 한달지난 포스팅ㅋㅋㅋㅋ



기본 테이블 세팅



벽면에는 메모가 가득

익숙한 저 엽서에 그림은

얼마전에 쏘가 추천해준 그 영화네~?!



기본 빵이랑 샐러드 먹고 있으니

음식은 적당하게 나오고



내부가 그리 넓지는 않고 테이블도 좁지만

내부는 시원하고 한옥집 느낌에 아늑해서

마음에 쏙! 들었다



크림함박스테이크 



치즈함박스테이크



위에 올려진 반숙계란이 포인트인듯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사진도 찍었다!